마이페이지
62 개의 문의내역이 있습니다.
문의하기
번호
유형
문의내용
작성일
  • 62
    제품문의
    답변필요 [제품문의] 2020.10.23
    스타트키트구입
    쿠폰번호요청
    2020.10.23
    답변필요
  • 61
    제품문의
    답변필요 [제품문의] 2020.10.23
    스타트키트
    쿠폰번호 를발급요청
    2020.10.23
    답변필요
  • 60
    교환/환불문의
    답변완료 [교환/환불문의] 2020.10.23
    추가추문위해서 환불요구
    추가로 주문할게 잏어 취소 를 원합니다
    그런데 현금 결제 했는데 카드취소가 않된다고 계속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되죠?
    2020.10.23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자담터 입니다.

    고객님 환불 조치 처리 드렸습니다.
    실제 환불까지는 최대 영업일 기준 3일까지 걸릴 수 있는 점 안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59
    기타문의
    답변완료 [기타문의] 2020.10.23
    홍삼재구매쿠폰
    죄송한대요 저만 문자에서 쿠폰 번호를
    못찿을까요? 아무리 찿아도 숫자가 보이질않네요
    영문으로된 사이트외에 없습니다.
    2020.10.23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자담터 입니다.

    홍삼 재구매 쿠폰은 별도 쿠폰번호 없이 고객님 ID로 지급이 되었습니다.
    따로 등록 안하시고, 홍삼대첩 구매 하실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58
    기타문의
    답변완료 [기타문의] 2020.10.23
    온라인쿠폰
    쿠폰번호가 일치 하지않다고 합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2020.10.23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자담터 입니다.

    어떤 쿠폰번호 말씀이신지요?
    확인 후 재문의 주시면 신속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57
    기타문의
    답변완료 [기타문의] 2020.10.23
    쿠폰 사용
    홍삼대첩 재구매 쿠폰이 안써지네요?
    2020.10.23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자담터 입니다.

    현재 해당 내용 수정되어 구매 가능하시오니,
    다시 한번 구매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56
    기타문의
    답변완료 [기타문의] 2020.10.23
    고현점
    10월13일
    구매했습니다
    통합이전 시범운영되었던 자담터구매입니다

    물론 새우도 이때 구매
    2020.10.23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자담터입니다.

    고객님
    주문주신 무항생제 새우는 주문접수기간에 따른 산지출고 상품입니다.
    10월12일~18일 결제하신 상품은 22일 산지에서 출고되어 금일 고객님댁으로 배송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55
    배송문의
    답변완료 [배송문의] 2020.10.22
    주문내역
    1, 새우를 구매했는데
    새우와 함께한 강아지간식은왔지한
    소식이없어요
    2, 화면에 구매내역도 없어요
    3, 스타트키트할인 쿠폰번호도 확인어려워요
    2020.10.22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자담터 입니다.

    1. 새우는 산지직송으로 발송되므로 강아지 간식과는 별개로 배송되십니다.
    2. 저희 측에서도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혹시 다른 ID로 구매를 하신건지, 고객님 ID로 주문하셨는데 조회가 안되는건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구매하신 ID가 문의주신 채선미 고객님 ID가 맞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3. 스타터키트 할인쿠폰은 안내드린것처럼 별도 쿠폰번호 등록이 아닌 이미 고객님 ID에 자동 발급되어 있으므로,
    해당 제품을 구매 하시고 결제페이지에서 쿠폰적용하여 구매하시면 되십니다.

    감사합니다.
  • 54
    기타문의
    답변완료 [기타문의] 2020.10.22
    온라인 쿠폰 번호
    온라인 쿠폰번호가 없어요~~
    제가못찾는건가요
    발송해주신 문자 아무리 찿아도 없네요 확인부탁드립니다.
    2020.10.22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자담터 입니다.

    어떤 쿠폰을 문의하시는건지 확인이 되지 않아 정확한 답변이 불가 합니다.
    스타터키트 제품의 경우 ID에 자동으로 등록되어 사용 가능하시며,
    문자로 별도 쿠폰이 안내되셨다면 문자메시지 내 영문으로 쿠폰번호를 발급해드렸으니
    자담터 마이페이지-나의 쿠폰에 온라인쿠폰 등록하시어 이용해주시면 되십니다.

    감사합니다.
  • 53
    기타문의
    답변완료 [기타문의] 2020.10.21
    쿠폰사용
    쿠폰을 다운 받았는데 적용이 안되네요
    2020.10.21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자담터 입니다.

    어제 문의주신 내용 기반으로 쿠폰 사용내역 확인해보니,
    비타민C&셀렌 쿠폰 정상 등록 사용하신 것으로 보입니다.

    추가 문의 있으시면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