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349 개의 문의내역이 있습니다.
문의하기
번호
유형
문의내용
작성일
  • 349
    배송문의
    답변필요 [배송문의] 2021.04.09
    배송문의
    4월스타터키트만 배송되엇습니다.
    확인부탁드려요.
    2021.04.09
    답변필요
  • 348
    배송문의
    답변완료 [배송문의] 2021.04.09
    4월 스타터키트
    글로리세트는 왔는데 스타터키트가 안와서요 같이주문했는데 따로 보내주시나요?
    2021.04.09
    답변완료
    답변: 안녕하세요. 곽문자님
    자담터몰 홈페이지 담당자입니다.

    4.7(화) 주문하신 스타터키트 제품이 금일(4.9.) 출고되어 익일(4.10.) 수령 가능하십니다.
    택배사 사정에 따라 1-2일 소요될 수 있사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십시오.

    자담터에 많은 관심과 애용에 감사드리며, 항상 건강하세요.
  • 347
    기타문의
    답변완료 [기타문의] 2021.04.09
    상품주문시 포인트조회 적용
    포인트 문자가 왔는데
    자팀 홈에서 포인트 조회 방법 알고 싶어요
    그리고 포인트 사용방법도 알려주세요 주문할때 포인트 사용 가능한가요?
    자담이 로하스랑 동일인가요?
    2021.04.09
    답변완료
    답변: 안녕하세요. 정영란님
    자담터몰 홈페이지 담당자입니다.

    문의하신 포인트는 풀무원건강생활 G포인트를 말씀주신 것으로 해당 포인트는 자담터에서 별도 사용이 불가하십니다.
    G포인트는 가맹점에서 로하미를 통해 풀무원로하스 헬스케어 및 이씰린 구매 시 구매금액의 1%가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로 사은품 신청메뉴를 통해 풀무원건강생활 제품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가맹점 또는 담당로하미에게 포인트로 직접 제품을 구매하거나 자담터에서 구매 교환하실 수는 없습니다.

    1포인트는 현금 1원과 동일하며, 제품금액 이상으로 포인트가 적립되면 문의하신 것처럼 '풀무원건강생활 홈페이지'에서 운영되는 사은품 품목으로 교환가능하오니, 참조 부탁드립니다.

    G-포인트 사은품 신청은 풀무원건강생활 홈페이지를 클릭하셔서 핸드폰 본인인증후 사용 가능하십니다. G-멤버십 포인트 사은품 신청은 적립된 포인트만 사용 가능하시며, 적립된 포인트는 5,000점 이상부터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된 포인트에 대해 매달 6일부터 말일까지 풀무원건강생활 홈페이지 [G포인트 멤버십-포인트 사은품 신청] 페이지에서 본인인증후 사은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및 사은품 신청 관련하여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하시는 가맹점을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앞으로도 자담터에 많은 관심과 애용 부탁드립니다.
  • 346
    기타문의
    답변필요 [기타문의] 2021.04.07
    테스트
    테스트 입니다. 답변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2021.04.07
    답변필요
  • 345
    제품문의
    답변완료 [제품문의] 2021.04.07
    비타민 C 언제 1+1 행사 하나요, 알람 주세요
    비타민 C 행사 알려 주세요.
    2021.04.07
    답변완료
    답변: 안녕하세요. 김명희님
    자담터몰 홈페이지 담당자입니다.

    문의하신 [풀무원건강생활]데일리비타민C&셀렌 행사 일정은 현재 세부적으로 계획된 것이 없습니다.
    행사 진행 시 카카오톡과 문자를 통해 안내드리고 있사오니 참조해 주십시오.

    앞으로도 자담터에 많은 관심과 애용 부탁드리며, 항상 건강하세요.
  • 344
    기타문의
    답변완료 [기타문의] 2021.04.06
    포인트사용문의
    포인트사용은 어떻게 하죠?
    2021.04.06
    답변완료
    답변: 안녕하세요. 조은미님
    자담터몰 홈페이지 담당자입니다.

    문의하신 포인트는 풀무원건강생활 G포인트를 말씀주신 것으로 보이며 해당 포인트는 자담터에서 별도 사용이 불가하십니다.

    G포인트는 가맹점에서 로하미를 통해 풀무원로하스 헬스케어 및 이씰린 구매 시 구매금액의 1%가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로 사은품 신청메뉴를 통해 풀무원건강생활 제품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가맹점 또는 담당로하미에게 포인트로 직접 제품을 구매하거나 자담터에서 구매 교환하실 수는 없습니다.

    1포인트는 현금 1원과 동일하며, 제품금액 이상으로 포인트가 적립되면 문의하신 것처럼 '풀무원건강생활 홈페이지'에서 운영되는 사은품 품목으로 교환가능하오니, 참조 부탁드립니다.
    G-포인트 사은품 신청은 풀무원건강생활 홈페이지를 클릭하셔서 을 클릭하셔서 핸드폰 본인인증후 사용 가능하십니다.

    G-멤버십 포인트 사은품 신청은 적립된 포인트만 사용 가능하시며, 적립된 포인트는 5,000점 이상부터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된 포인트에 대해 매달 6일부터 말일까지 풀무원건강생활 홈페이지 [G포인트 멤버십-포인트 사은품 신청] 페이지에서 본인인증후 사은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및 사은품 신청 관련하여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하시는 가맹점을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담터에 많은 관심과 애용 부탁드리며, 항상 건강하세요.
  • 343
    제품문의
    답변완료 [제품문의] 2021.04.05
    유기농본생리대
    유기농본생리대
    대형은 이제 구입이 안되나요???
    계속 찾는사람이 많은데 사이트에는 중형만 있고 대형은 한동안 안보이네요~~
    2021.04.05
    답변완료
    답변: 안녕하세요. 전재숙님
    자담터몰 홈페이지 담당자입니다.

    문의하신 유기농본 대형 제품은 단종 되었습니다.

    자담터는 나와 지구의 건강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몰 컨셉으로, 점차 풀무원건강생활에서 제안하는 제품 위주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이와 같은 내부 정책으로 인해 안타깝게도 최근 외부 제품의 경우 지속적으로 줄여나가고 있습니다. 더욱 로하스 가치에 부합되는 자담터만의 다양한 제품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앞으로도 자담터에 많은 관심과 애용 부탁드립니다.
  • 342
    배송문의
    답변완료 [배송문의] 2021.03.31
    휴대폰번호홰인
    휴대폰번호가 맞는데 핛인하라고 자꾸 뜨네요
    2021.03.31
    답변완료
    답변: 안녕하세요. 공은미님
    자담터몰 홈페이지 담당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내부적으로 변경된 회원 정보 정책으로 인해 일부 기존 하이픈(-) 포함된 연락처를 사용중이신 고객님께 발생된 현상으로, 금일(3/31) 오전 변경 완료 하였습니다. 다시한번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자담터에 많은 관심과 애용 부탁드리며, 항상 건강하세요.
  • 341
    배송문의
    답변완료 [배송문의] 2021.03.29
    배송이 언제되나여
    물건을 아직 못받았습니다.
    2021.03.29
    답변완료
    답변: 안녕하세요. 남광진님
    자담터몰 홈페이지 담당자입니다.

    먼저, 배송지연으로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문의하신 내용 확인 결과, 주문 시점에 연락처 오기재(010861511730)로 인해 시스템상 오류로 배송이 지연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고객님께서 배송받으실 연락처 수정하였으며, 금일(3/29) 출고 요청하여 빠르면 내일(3/30) 배송받으실 수 있도록 조치하였습니다.
    송장번호 확인되는대로 휴대혼번호로 안내 문자 발송드리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앞으로도 자담터에 많은 관심과 애용 부탁드립니다.
  • 340
    배송문의
    답변완료 [배송문의] 2021.03.28
    배송준비중이라고 떠서요
    퍼펙트펙트 배송준비중으로 떠서요
    언제쯤 올까요
    문자 주세요
    2021.03.28
    답변완료
    답변: 안녕하세요. 노인숙님
    자담터몰 홈페이지 담당자입니다.

    먼저, 배송지연으로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이씰린 퍼펙트 쿠션 제품을 고객님께서 3/22(월) 주문하시고 3/23(화) 입금완료 하시는 과정에서 저희 측 배송 요청 누락 및 혼선으로 출고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금일(3/29) 출고하여 내일(3/30) 받아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자담터에 많은 관심과 애용 부탁드리며, 항상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