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 회원가입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로그인>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주시거나, PC 최 상단 “회원가입” 버튼 혹은 모바일 메뉴버튼>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 간단한 정보를 기재하시면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비회원으로 이용할 수 있나요?
    비회원으로는 사이트 이용이 제한되며, 간단한 회원가입 정보만으로 로하스 큐레이션과 제품 구매에 따른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가입한 적이 없는데 이미 가입된 회원이라고 나옵니다.
    휴대폰번호 정보를 기준으로 가입여부를 판단하고 있으며, 과거 가입한 ID가 생각나지 않으신다면 ID 찾기 버튼을 눌러 휴대폰 인증 후 ID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눌러 기존 가입된 휴대폰 번호로 인증을 받으시면, 원하시는 비밀번호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가입하신 비밀번호 확인은 암호화 저장되기 때문에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 ID를 변경할 수 있나요?
    회원 가입시 생성된 ID는 추후 수정이 불가합니다. 회원가입 시 신중하게 선택하여 가입 부탁드리겠습니다. ID를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탈퇴 후 새롭게 재 가입을 하셔야 하며, 이 경우 기존 구매하셨던 이력과 포인트 등은 초기화되어 더 이상 사용/조회가 불가합니다.
  • 회원정보는 어디에서 변경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수정” 메뉴를 통해 일부 회원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ID/성함은 변경이 불가하며 비밀번호/기본배송지/휴대폰번호 수정이 가능합니다.
  • 회원 탈퇴는 어디에서 하나요?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수정” 메뉴 하단 회원탈퇴 버튼을 눌러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후에는 기존 주문 이력과 포인트 등은 초기화되며, 기존에 사용하셨던 ID로는 재 가입이 불가합니다. 또, 회원 탈퇴 후 30일 이내에는 탈퇴하신 휴대폰번호로는 재 가입이 불가하시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오전 11시 기준으로 결제 완료 주문건에 한해 당일 택배 출고가 이루어집니다. 단, 재고 부족시에는 당일 출고가 불가할 수 있으며 이럴 경우 고객님께 LMS(혹은 알림톡)를 통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택배 출고 후 영업일 기준 1~3일이 소요되며, 택배사 사정에 따라 추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마이페이지>주문내역 메뉴에서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단, 주문 상태값이 “결제완료” 단계일 경우에만 취소가 가능하며,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는 배송작업이 시작되어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 이럴 경우 택배 수령 후 반품으로 진행되시며, 이 과정에서 발생되는 왕복배송비는 고객님께 부과됩니다.
  •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결제를 완료하신 이후에는 결제수단 변경이 불가합니다. 변경하시고자 하실 경우에는 기존 주문을 취소한 후 원하시는 결제수단으로 재결제 해주셔야 합니다.